안녕하세요 유로라인글로벌입니다.25년도 17 WEEK NEWS LETTER 입니다.1. 에버그린,동남아–인도 직항 편시작...4개 선사 협조2. 대만 완하이라인, 1.3만TEU급 신조 컨테이너선 中-남미항로 배선3. MSC, 세계 최초로 선대 900척 도달...신조선으로 1000척 가까...
안녕하세요 유로라인글로벌 입니다.25년도 16 WEEK NEWS LETTER 입니다.1. 이스라엘 짐라인, 1.1만TEU급 컨선 10척 용선…中조선 건조2. CNC, 일본 2개 서비스 개편...JTX는 오사카・서커우 추가3. 中 허난보세물류원구, 1분기 전자상거래 수출액 1兆…87%↑4...
안녕하세요 유로라인글로벌 입니다.25년도 15 WEEK NEWS LETTER 입니다.1. 정기선사들, 4월 주요 동서항로서 전체 스케줄의 약 10% 해당 항차 취소2. 구주항로/ 獨·佛 항만파업에 선사들 대체기항지 확보 골몰3. 동남아항로/ ‘시황하락 웬말’ 운임수준 1년 전보다 3배...
안녕하세요 유로라인글로벌 입니다.25년도 14 WEEK NEWS LETTER 입니다.1. 주요컨선사, 2024년 예상 뛰어넘는 증익2. 인도정부, 2025년 세관 규정 발표3. 대만 TS라인, 부산·광양-일본·대만·남중국 신항로 개설4. 亞-북미수출항로, 2월‘컨’운송량11%증가...재...
안녕하세요 유로라인글로벌입니다.25년도 13 WEEK NEWS LETTER 입니다.1. 유럽수출항로 지난해 물동량 1805만TEU ‘역대최대’2. 페루 찬카이항, 개항 3개월만에 취급화물액 4000억 돌파3. 컨테이너터미널, ‘하이브리드형’ 존재감 확대...MSC4. ‘파업 끝’ 美 동...
안녕하세요 유로라인글로벌입니다.25년도 12 WEEK NEWS LETTER 입니다.1. 베트남, 2025년 도로교통법 강화가 물류 산업에 미칠 영향2. 이스라엘 짐라인, 지난해 영업익 3.7조…흑자전환3. 中 산둥항만그룹, 칭다오 항만물류프로젝트에 18.8조 투자4. 美동안 항만 노사,...
안녕하세요 유로라인글로벌입니다.25년도 11 WEEK NEWS LETTER 입니다.1. 프랑스CMA CGM, 지난해순이익8.2조…전년比57%↑2. 스위스MSC, 대서양항로2편합리화…제노바-뉴욕9일주파3. ONE, 유럽역내에서점유율확대... 배선선복량2배이상으로4. 허치슨, 파나마2개항권...
안녕하세요 유로라인글로벌입니다.25년도 10 WEEK NEWS LETTER 입니다.1. 이번엔 홍해사태 지난해 컨선 2척 중 1척 지각 운항2. 일본 ONE, 1.4만 TEU 급 첫 신조컨선 亞-중남미항로 투입3. “亞-유럽수출항로, 2024년 물동량 역대 최고..”4. 亞-북미 수출...
안녕하세요 유로라인글로벌 입니다.25년도 9 WEEK NEWS LETTER 입니다.1. 대만 양밍해운, JKX 부산항 기항중단…中日-베 노선으로 전환2. 대만 에버그린, 한화오션·中조선에 2.4만TEU급 LNG추진 컨선 11척 발주3. “중국 춘절 이후 미주행 화물기 운항편 감소”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