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letin Board

Press Release

Home|Bulletin Board|Press Release
06 December 2018

우수융합교류 활성화 기업 선정 표창


중진공, '2018 서울융합교류플라자' 개최


유로라인글로벌이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개최한 ‘2018 서울융합교류플라자’ 에서 우수융합교류 활성화 기업으로 선정되어 표창을 받게 되었습니다.
관련 뉴스 하기와 같이 공유 드립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은 4일 서울 63컨벤션센터에서 ‘2018 서울융합교류플라자’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중진공과 중소기업융합서울연합회가 공동 주최한 이날 행사는 올 한해 중소벤처기업의 융합교류활동의 의미와 성과를 되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이상직 중진공 이사장과 김형영 서울지방중소기업청장, 강승구 중소기업융합중앙회장 및 중소벤처기업 대표, 유관기관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으며, 융합과 협업으로 우수성과를 창출한 유공자 포상과 함께 ‘융합제품 전시회’가 열려 중소벤처기업 간 교류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상직 중진공 이사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는 중소벤처기업 간 네트워킹을 통한 사업과 기술 등 융합과 협업이 중요하다”며 “혁신성장과 공정경제생태계 조성을 위한 정책 집행에 속도를 높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중진공은 현장 및 수요자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투자와 융자를 융합한 복합금융을 확대하고 신규 복합금융사업인 ‘혁신일자리창출금융’을 통해 중소벤처기업의 스케일업과 혁신성장의 아이콘으로 육성할 방침이다.

한편 중소기업융합서울연합회는 22개 단위교류회와 500여개 회원사로 구성돼 있으며, 서로 다른 업종의 중소벤처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경영 노하우와 전문기술, 인적자원 등의 교류를 통해 경쟁력 향상과 혁신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출처 : 아시아경제

Comments 1

Comments unrelated to subject may be deleted

  • 123

    13 October 2017 15:48

    hello